예약하기

20:00 이후의 반납은 1 일 연장요금이 부과됩니다.

미니 밴 렌터카

Toyota Vellfire New model campaign

2016/11 신형 벨파이어 캠페인

우리는 5 명의 사람과 많은 물건들을 가지고 다니면서 이 차를 운전했어요. 이 자동차는 여러 방법으로 좌석을 배치 할 수있어서 좋았습니다. 셋째줄을 펴서 물건들을 놓았습니다. 3일동안 렌트했고 정말 편안했어요. 높은 곳에서 볼 수 있어서 좋았고요. 차가 너무 크지는 않을까 걱정했는데 더 높게 앉아서 도로를 더 잘 볼 수있었습니다. 나는 걱정없이 운전 했고 다른 사람들도 차가 너무 좋아서 놀랐어요. 자유를 느꼈고 정말 멋진 경험이었네요.




Toyota Voxy New model

2016/11 신형 복시

가성비가 정말 좋았고 5명이 탈 수 있었어요. 정말 좋고 자유로운 운전이었습니다.




Toyota Noah New model

2016/10 신형 노아

사전에 예약해논 차를 렌트하러 간 당일날 직원이 토요타 벨파이어 렌탈이 가능하다고 해서 바로 이 차를 선택했어요, 원래 항상 타고 싶었던 차종이여서 타는 내내 기분이 정말 좋았습니다. 차로 오지마 섬과 난조에 가서 크루즈여행을 즐겼고 길냥이가 뜨거운 태양을 피할려고 제 차 그늘쪽에서 쉬고 있던 모습도 정말 귀여웠어요, 사실 차 반납을 10분 늦게 했는데도 아무 말 없이 친절하게 받아준 직원분에게 감사말씀 다시 드립니다! ^^ 컨버터블은 남자의 로망이자 꿈입니다.




Toyota Noah

2016/08 노아

가격이 적당했고 저희 일행 모두가 편하게 앉을 수 있어 이 차 선택했습니다, 오본 시즌이라 오픈카는 렌트하지 않았습니다.




Toyota Voxy

2016/11 복시

제 차가 세레나 인데 전 정말 피클이 될 뻔 했어요. 3 명이 탈 수 있는 공간 나중에 2명을 더 태울 차가 필요했는데 보통 차를 렌트하는 건 너무 비쌌습니다. 그 때 이 렌터카 서비스를 발견했습니다. 11 월에 비세자키에 처음가는 것은 처음 이었지만 너무 재미 있었고 제 아이들에게 많은 종류의 물고기를 보여 줬습니다. 나는 오픈카를 렌트 하지 않았지만 이 날씨에 훌륭할거에요! 5명이 앉지는 못하겠지만 하하..




Toyota Succeed Van

2016/12 사크 시드 밴

가격이 저렴했고 차 안이 넓었어요. 오키나와에서 운전은 정말 좋았어요. 바다 풍경도 멋졌고요.




Nissan Caravan




Toyota Hiace GL




Nissan Serena




스피드 렌터카

Mazda Roadster(MX-5) New model

2016/05 신형 로드스타

정말 간지납니다! 몰아보고 싶었던 차입니다. 쿨한 공기를 느껴보세요.




Mazda Roadster(MX-5)

2015/06 로드스타

저는 빨간색 컨버터블을 렌트하고 싶었습니다, 날씨도 좋았고 운전도 편했습니다. 쿠리다리에 가게에 완벽한 컨디션이였죠! 차를 통해 고급스러움이 뭔지 알았습니다.




Toyota SOARER

2016/11 소아라

선택의 여지가 없었어요. 이 차가 이용 가능해서 선택했습니다.




Porsche Porsche Boxster

2015/05 포르쉐 박스터

한번쯤은 운전해보고 싶어서 이 차를 선택했습니다. 여러곳의 레스토랑을 방문데 차를 사용했으며 승차감이 참 좋았습니다, 식당에서는 제가 사랑하는 음식 오키나와 소바면을 먹고 워낙 승차감이 좋아서 루프열고 쿠리다리를 수 차례 왕복했습니다!




mini Mini Cooper Convertible

2016/04 미니 컨버터블 쿠퍼

4인승 컨버터블이래서 비가 내린다는 날씨 예보에도 불구하고 그냥 렌트를 결심했습니다. 다행히도 그나마 구름진 날씨여서 로프 열고 신나게 달렸습니다. 오키나와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세요




Volkswagen New Beetle Cabriolet

2015/07 뉴 비틀 카브리올레

인생에서 한 번쯤은 운전해보고 싶은 차이였습니다. 몇 번 와이퍼 작동법과 방향등을 헷갈려 아내가 빵 터졌지만 둘쨋날에는 완벽하게 적응해 잘 타고 다녔습니다. 다만 집으로 돌아온 후 스포츠카에 적응해 제 차 적응에 약간 헷갈렸어요. 오키나와에서의 오픈카를 강추드립니다! 시원한 바람과 자유를 느낄 수 있습니다.




DAIHATSU Copen

2015/09 COPEN

한번쯤은 운전해보고 싶었던 차입니다, 기노완 도시와 난조 도시를 구경했고 시원한 바람이 참 좋았습니다.




BMW BMW Z4

2015/11 BMW Z4

유럽 스포츠카를 타고 싶었습니다. 유럽 자동차를 처음 운전하다보니 레버 작동법에 서툴러 실수로 와이퍼와 방향등을 켜 조금 민망했습니다. 나고를 가기 위해 고속도로를 탔으며 차 스피드에 감탄했습니다. 자유로운 느낌이 좋았고 차의 지붕을 열고 달리면 주변 광경을 더 쉽게 볼 수 있고 안전한 승차감이였습니다.




Toyota 86

2016/09 86

우선 가격이 굉장히 저렴해서 렌트했습니다. 보통 작은차를 운전해서 저에게 토요타 86은 굉장히 컸습니다. 전 오픈카를 렌트하지 않았습니다,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로드스터 수동을 렌트해보고 싶네요.




Honda S660

2016/12 S660

오픈카를 좋아해서 타보고 싶었어요. 해변가에 있는 주차장에 주차했을 때 포르쉐 박스타를 모는 한 남자와 이야기도 했어요. 운전 할 때 오키나와 햇빛과 바람을 느낄 수 있어서 좋았어요.




Mercedes Benz SLK200




BMW 120i




Volkswagen Golf Cabriolet




Audi A4 Cabriolet

2016/12 A4 카브리오

차가 좋아서 렌트했어요. 오키나와는 따듯했고 시원한 바람이 좋았습니다.




Lexus SC430




Lexus IS




Toyota Harrier




沖縄軽自動車レンタカー

Suzuki carry




DAIHATSU Mira e:S




Suzuki Every Van




Suzuki Alto




Honda N-ONE




Suzuki Hustler